Annointing 63 사도행전 19:8-20 말씀의 부흥이 시작되려면.
어노인팅 63 행19:8-20 말씀의 부흥이 시작되려면. For the revival of the word to begin
본문은 당시 번창했지만 다른 이면에 우상숭배가 가득했던 에베소에서, 오로지 복음의 말씀으로 부흥을 가져온 에베소 부흥의 이야기 입니다. 하나님은 에베소같은 우리의 가정과 일터와 목장에도 말씀을 통한 부흥의 이야기가 시작되길 바라십니다. 그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첫째 말씀의 부흥이 일어나려면 “말씀을 위해 투자하십시오.” Invest in your words.
바울은 사람들이 쉬는 시간을 활용해 석 달 동안 힘써 말씀을 전하는 데 자신의 모든 에너지와 시간을 쏟아 부었습니다(8절). 더 놀라운 것은 듣는 사람들도 쉬지 않고 말씀을 사모하여 모였다는 점이니다. 말씀을 향한 이러한 투자는 철저한 불교신자였던 이정훈 교수를 안티 크리스천에서 전도자로 변화시키듯 영혼을 변화시키는 능력을 발휘합니다. 그러나 반대로 말씀을 반대하고 비난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다음을 위해 논쟁하지 말고 그들을 떠나 잘 듣는 사람에게 집중하는 것이 지혜입니다(행 19:9). 중요한 점은 말씀이 모두를 변화 시키는 능력이 있다는 걸 알고 이것에 투자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둘째 말씀의 부흥이 일어나려면 “말씀의 진짜 기적을 사모하십시오.” Want the real miracle of the Word.
에베소에는 바울의 손수건으로 병이 낫는 비상한 기적이 있었지만(행 19:11-12), 이는 바울이 치유 집회가 아닌 순수한 말씀 집회를 했을 때, 복음을 깨닫고 존재가 변하면서 일어난 결과였습니다. 우리가 사모해야 할 진짜 기적은 잠시 육체를 고치는 단순한 치유 능력이 아니라, 우리의 존재를 바꾸고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는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이요 존재의 변화입니다. 존재가 바뀌지 않고 그저 이름이나 직분만 이용하려 할때 스게와라의 아들들처럼 조롱을 받게 될것입니다. 알렉산더의 도전처럼 복음의 말씀을 아는 우리는 이름을 바꾸든가 인생을 바꾸는 총체적 인생 부흥을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11/2 이번 주 목장 나눔 및 기도 This week’s sharing and prayer topics
1) 영적 생활을 위해 얼마나 투자하고 있습니까? 나의 기도는 기적을 바랍니까? 존재의 변화를 추구합니까?
요즘 핸드폰과 tv에 정신이 팔려서 성경을 거의 못봅니다. 늘 바쁘다는 핑계로 기도생활이 없습니다. 늘 재정과 신분과 내 필요만 구하며 사는것 같습니다. 여전히 죄인인 나를 보지 못할때가 많습니다.
2) 지난주 삶속에 감사로 고백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한 주간의 기도제목과 함께 나눠봅시다.
3) 목장의 기도제목:
목원들의 기도/ VIP/ 선교지, 목장과 영혼들이 회복하고 모든 목장마다 감사를 생활화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