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3 기다림시리즈2 누가복음 1:13-20 어떻게 기다려야 할까요?

12/13 기다림시리즈2 누가복음 1:13-20 어떻게 기다려야 할까요?

  1. 천사가 그에게 말하였다. “사가랴야, 두려워하지 말아라. 네 간구를 주님께서 들어 주셨다. 네아내 엘리사벳이 너에게 아들을 낳아 줄 것이니, 그 이름을 요한이라고 하여라.
  2. 그 아들은 네게기쁨과 즐거움이 되고, 많은 사람이 그의 출생을 기뻐할 것이다.
  3. 그는 주님께서 보시기에 큰 인물이 될 것이다. 그는포도주와 독한 술을 입에 대지 않을 것이요, 어머니 뱃속에 있을 때부터 성령을 충만하게 받을 것이며,
  4. 이스라엘 자손 가운데서 많은 사람을 그들의 주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할 것이다.
  5. 그는 또한엘리야의 심령과 능력을 가지고 주님보다 앞서 와서, 부모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아오게 하고 거역하는 자들을 의인의 지혜의 길로 돌아서게 해서, 주님을 맞이할 준비가 된 백성을 마련할 것이다.”
  6. 사가랴가 천사에게 말하였다. “어떻게 그것을 알겠습니까? 나는 늙은 사람이요, 내아내도 나이가 많으니 말입니다.”
  7. 천사가 그에게 말하였다. “나는 하나님 앞에 서 있는 가브리엘인데, 나는 네게 이 기쁜 소식을 전해 주려고 보내심을 받았다.
  8. 보아라, 그 때가 되면 다 이루어질 내 말을 네가 믿지 않았으므로, 이 일이 이루어지는 날까지, 너는 벙어리가 되어서 말을 못하게 될 것이다.”

* 예수인 교회 동영상 저작물입니다. 

Recent Pos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