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베네수엘라(이한홍 선교사) 기도제목

2019.08.02 15:31

mission

조회 수1108

1, 내전 양상으로 변하는 두정권의 알력이 이제는 전국적 전정상태와 모든 행정의 마비로 연일 않좋은 소식뿐이지만 미국 부통령의 발언처럼 현정권의 마두로 대통령이 추방이 되어야 끝이날것 같은 상황입니다. 이런 혼란과 고통중에서도 주님을 영접하는 영혼들이 많아지고 국민들이 깨어나 진정한 기독교 국가로 거듭나며, 교회와 기독인들이 사회에서 빛과 소금의 사명을 다 할수있는 기회가 되어 전도와 선교의 열매를 많이 맺는 축복의 계기가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2,지속적으로 혈액병원을 방문 하는데고통당하는 이 영혼들이 천국의 소망 가운데 거듭나서 하나님의 기쁨이 되고 사망을 앞둔 환자들이 천국에 대한 확신을 가지는 은혜충만한 구원사역이 되게 기도해 주십시요.

3, 고아원 어린이들에게 지속적인 식사 제공과 성경 공부를 하고있는데 이 어린 영혼들이 주님을 알고 주님의 자녀들로 구김살 없이 잘 자라서 건강한 주님의 자녀들이 되도고 배고프지 않는 삶을 살도록 기도해 주세요.

4, 어려운 중에도 그간 3년동안 고아원 사역을 함께 동역하던 Nogera 전도사 자매가 난소제거 수술비용 을 마련못해 몰라볼정도로 어려웠었는데 지난주에 수술을 받아 잘 회복하고 있씁니다. 속히 완전히 회복하여 귀한 어린이 사역에 복귀할수 있기를 기도해주세요.

4, 2012년에 개척한 Vivienda con Dios (San Diego) 교회의 예배와 어린이들 교육 사역이 열악한 가운데 진행되고 있어서 주방시설과 더넓은 장소가 필요하여 장소를 찾고있습니다. *어린이들과 교인들이 걸어올수있는 거리에 지역주민 봉사용 주방도 꾸밀수있는 예배장소을 확보할수있게 계속기도해 주세요.

5, Jose목사님과 교인들의 매주 수요일 저녁에 거리에서 전도하며 도시락을 나누어 주는 사역과 농장 주민 전도 사역이 차량수리비용 과 양식 마련의 어려움으로 데 조금 침체되고 있는데 다시 활발하게 전개될수 있도록 부족하지 않는 지원을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요.

6, 7월에 Arizona 와 Mexico 의료 선교를 여러분들의 기도와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잘 마치고 복귀하였습니다. 8월말에 베네주앨라 를 방문하여 대원들을 격려하고 지원을 확대하고 9월 중순에 돌아올 계획으로 열씸히 일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준비하며 기도 하는 것들이 잘 이루어져서 짧게나마 방문하여 영주권도 갱신하고 주님께 온전한 영광만 올려 드릴수있는 무사하고 형통한 방문이 되도록 기도 해주십시요.
David Lee & Miriam Lee (이 한홍, 이 미양) 선교사 드림니다.

댓글 쓰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