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하나크리스찬센터(조나단 이 선교사) 기도제목

2019.09.14 08:25

mission

조회 수41

하나크리스천센터 9월 문화/복지사역 기도제목:

1.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한 6주간의 하나키즈섬머캠프를 잘 마쳤습니다. 오늘날의 아이들은 어른 못지 않게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살아가고 있고, 아동 우울증, 조울증, 자살 등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각 교회에서는 사춘기 연령의 아이들을 위한 특수 프로그램이 도입하고 전문상담가와의 긴밀한 연락을 통해 아동/사춘기 자녀들의 정신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 사역이 각 가정과 교회에 연결될 수 있도록 관심과 기도를 바랍니다.
Hana Kids Club

2. 최근에 한인커뮤니티에 “정신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바람직한 일이지만, 방법에 있어서 세미나/이벤트 등으로는 큰 효과가 없습니다. 한인들은 정신건강의 문제를 감추려는 성향이 있어서 그런 모임이나 행사에 참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정신질환을 겪고 있는 한인들을 도울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가족, 친구를 통해 자연스럽게 접근하는 것입니다. 하나복지사역팀은 우울증으로 고생하는 가족, 친구들을 훈련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이 사역을 통해 주님의 사랑이 마음의 고통을 품고 살아가는 한 영혼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facebook.com/btmprojecton/

3. 노인사역을 좀 더 효과있게 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여년간 절기마다 양로원을 찾아가 위로공연을 하고 있지만, 그런 일시적인 행사로는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없어서, 좀 더 관계적이고 개인적인 힐링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 사역을 통해 노인분들에게 천국의 소망이 심어지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나단 리 목사 드림.

댓글 쓰기

댓글 0